애독자 대표 김기태..강한 비판과 조언 아끼지 말아야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11.25 13:42 |

성남 시민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참신한 언론사의 표본이 되고자 ‘올곧은 신문, 정직한 신문, 소통하는 인터넷신문’을 기치로 출범한 수도권타임즈(www.snmedia.kr) 창립 2주년을 독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애독자 대표 김기태   ⓒ수도권타임즈

지역의 다양한 뉴스컨텐츠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수도권타임즈는, 다양한 뉴스와 알찬 정보를 실시간으로 독자들에게 알림으로써 시민의 알권리 충족은 물론, 지역발전과 양극화 해소, 각종 사회부조리 척결과 언론문화 창달 등 그간 많은 활동이 있었음을 시민들과 독자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수도권타임즈가 시민들에게 생생한 뉴스를 전달해 주는 소통하는 인터넷신문으로서 현장에 늘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며, 지금까지 한 것처럼 사회 부조리, 부정부패에 있어서는 강한 비판과 조언을 아끼지 말아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속에서 차별화된 뉴스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수도권타임즈 창립 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커다란 영광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11월 29일

/애독자 대표  김 기 태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