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진보당 중원 김미희 국회의원..시민과 함게 대표적 언론되길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11.22 15:29 |

매서운 겨울바람에도 백만 성남시민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뛰어다니시는 곽효선 대표기자님과 제작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수도권타임즈의 창간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통합진보당 김미희 국회의원   ⓒ수도권타임즈

수도권타임즈는 2011년 창간이래로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전해오며 시민의 사랑을 받은 인터넷 언론매체입니다. 지역 언론의 열악한 재정적 환경속에서도 소신과 사명감으로 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늘 직접 현장을 찾아가 취재하시는 곽효선 대표기자님의 부지런함 덕분에 수도권타임즈가 지역의 주요언론으로 자리 잡을 수 있던 점은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수도권타임즈가 다양한 분야의 신속한 정보와 지역현안에 대한 예리한 분석이 깃든 기사들로 백만 성남시민들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지역곳곳의 사회적 약자, 비정규직 노동자와 서민의 어려운 환경을 더욱 많이 알려 주셔서 시민과 함께 대표적인 지역언론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지역을 위해 국회에서 목소리를 내는 성남시 지역구 국회의원들의 활동을 잘 담아주셔서 시민과 소통의 창구가 되어주십시오.  

 

수도권타임즈가 창간2주년이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땀흘려 취재하시는 곽효선 대표기자님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통합진보당 중원 김미희 국회의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