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국회의원, MBC 시사토크 프로그램 ⌜이슈를 말한다⌟출연  
새누리당 당내 갈등과 ‘인명진표’ 인적 쇄신 등에 대해 토론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1.14 09:53 |

새누리당 신상진 의원(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 경기 성남 중원)115() 오전 710, MBC 시사토크 프로그램 이슈를 말한다에 출연한다.

 

신상진 의원은 이날 방송출연에서, 새누리당 당내 갈등과 인명진표인적 쇄신의 지속 가능성 여부, 그리고 임시국회 주요현안인 방송관련법과 정부의 국민건강보험료 부과체계 개편안에 대해 더불어 민주당 양승조 의원과 함께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신 의원은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으로서 여야간의 합의를 도출하여 상임위 차원의 방송 관련법에 대한 공청회와 전체회의 개의 예정임을 밝히고, 형평성 논란이 끊이지 않는 현행 건강보험료 부과체계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문제를 제기해왔다고 말하면서, 이러한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19대와 20대 국회에서 국민건강보험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서민 건강 보험료 부담 경감을 위해 기울여왔던 입법적 측면의 노력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은 115() 오전 710분에 MBC(채널 11)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16() 오후 110분에 한 차례 재방송 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