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육성재단, 전국 공모전에서 대상  
여성가족부 주최, 전국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인정받아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1.12.08 13:52 |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성남시장)은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안재헌)이 주관한 “제3회 전국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공모전”에서 대상인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재단내 자율연구모임인 “성청연(성남시청소년활동프로그램연구회)”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정부(여성가족부)에서 우수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보급하여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 발달에 기여하고자 실시하는 청소년분야의 전국 규모 프로그램 공모전으로 역사와 전통을 가진 가장 큰 대회이다.

 

대상을 수상한 프로그램은 녹색성장을 주제로 청소년의 환경실천 의식을 함양하고자 제안되었으며 이번 수상으로 재단에서 추진중인 우수프로그램 개발, 보급을 위한 정책사업의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현경 사무국장은 “이번 계기를 통해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발적인 연구모임을 적극 지원하여 양질의 청소년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지역사회에 전파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된 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에 귀속되어 전국의 수련시설과 단체에 우수사례로 제공·보급하여 청소년 현장에서 신규 프로그램 개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