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2017년 제3차 정기 이사회  
2018년도 세입세출예산안 등 7개 안건 논의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9.29 10:11 |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27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3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2018년도 세입세출예산안, 제규정 일부개정안,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장 연임 동의안 등 총 7개 안건에 대하여 심도있는 토의를 진행했으며, 청소년지도사 처우개선을 위한 인건비 수준 단계적 인상, 학교연계사업 및 청소년예술단 활성화를 위한 사업비 증액 등을 의결하였다.

 



 

특히, 의왕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청소년 문화의집 및 청소년 휴카페 등 청소년 시설 확충사업이 청소년이 원하는 청소년 문화휴식 공간으로 조성될 수 있도록 재단 차원에서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청소년지도자 역량 개발 등을 위한 선제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하였다.

 

김성제 의왕시장은지역별 청소년 활동의 거점을 확대하고자 부곡동과 청계동에 청소년문화의집 2개소를 건립하고 고천동, 오전동, 내손동에 청소년 휴카페 설치를 추진하는 등 지속적인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이 의왕시를 이끌어 갈 당당한 청소년 육성을 위한 중심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작년 12월 의왕시의 청소년시설 운영 활성화 및 청소년 정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하여 의왕시가 설립한 청소년육성 비영리 법인으로, 의왕시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수련활동, 청소년 진로교육, 청소년 상담 및 보호 등 다양한 영역의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