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제23회 경기도 장애인축제 한마당 참석  
“장애인의 체육 기회 확대를 통한 복지 향상에 힘쓸 것”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4.19 08:55 |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민주, 안양4)418() 11, 오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3회 경기도 장애인 축제 한마당에 참석했다.

 

오는 42037번째 맞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회장 김기호) 주관으로 열린 오늘 행사는 초청내빈, 협회 회원 및 선수단, 자원봉사자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정 의장은 오늘 행사 개최를 위해 애쓴 김기호 회장을 비롯한 협회 관계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을 통해 참가 선수단을 격려했다.

 

정 의장은 경기도 27만 지체 장애인들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체육의 기회가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가 함께 하겠다고 밝히며, 오늘 축제한마당에서 꿈과 희망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최재백(더민주, 시흥3) 교육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김경자(국민의당, 군포2), 김광철(자유한국당, 연천), 김준연(국민의당, 용인6), 박근철(더민주, 비례), 이상희(더민주, 시흥4), 송영만(더민주, 오산1) 의원이 함께 참석하여 장애인축제 개최를 축하해 주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