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2동, 지역업체‘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보라AV시스템 기초생활수급자 어르신 대상 건강기원 담아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6.06 13:56 |

의왕시 내손2동에 위치한 영상음향업체인 보라AV시스템(대표 이춘호)에서 지난 2일 기초생활수급자 어르신 70명을 대상으로 건강을 기원하는 장수사진을 무료로 촬영,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내손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2명의 미용전문 봉사자(김성숙, 강문주) 1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촬영전 어르신들의 메이크업과 머리 손질을 도왔다.

 



 

이춘호 보라AV시스템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그리워서 제가 가진 재능으로 어르신들께 도움을 드릴만한 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으신 어르신들께 장수사진 촬영을 해드리기로 결정했다.”이 순간만큼은 모든 걱정을 떨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권혁천 내손2동장은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는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인데, 이렇게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해 주신 업체와 동 보장협의체, 미용전문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민관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