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넘치는 의왕시  
고천동 새마을부녀회, 반찬 전달/내손2동 이웃돕기 나눔기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9.28 12:50 |

의왕시 고천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6일 지역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사랑의 반찬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정성스럽게 담근 오이소박이 김치와 소불고기를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25가구에 따뜻한 위로와 함께 전달했다.

 



 

이옥순 새마을부녀회장은추석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새마을부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고천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반찬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바자회 수익금 이웃돕기 성금기탁, 경로잔치 등 지역 어르신과 저소득층을 돕는 지역 나눔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의왕시 내손2동에는 올해도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따뜻한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자연산 약초로 만든 건강식품 판매업소인 산아래산야초에서 성금 100만 원, 덕겸종합건설에서 라면 50박스, 의왕백운AMC에서 타올우산셋트 50박스, 전복촌에서 라면 30박스, 다향선사람들에서 햄선물셋트 25박스, 경신바이오에서 김 20박스, 관내 에스할인마트에서 김 20박스 등 많은 분들이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내손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

 



 

김성숙 내손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명절이 누군가에게는 가족과 함께하는 따듯한 명절이 되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가족 없이 외롭고 쓸쓸한 명절이 되기도 한다. 이런 분들을 위해 잊지 않고 후원해 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권혁천 내손2동장은많은 분들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관내 소외계층들이 따뜻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달받은 후원품들은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한부모가정 등 약 60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