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가족과 함께하는 공감콘서트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밴드 The Play’공연 함께 즐겨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6.19 10:47 |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7일 청소년들과 함께하는별처럼 멀어진 너에게-밴드 The Play’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2017 신나는 예술여행에 공모, 선정되어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공연 밴드의 리더 NOM이번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의 가슴에 잊혀져 있는 소중한 꿈을 기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공연 소감을 전했다.

 

이날 공연은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청소년들의 고민과 꿈을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공감콘서트로 진행됐으며, 밴드 The Play의 열정적인 무대에 많은 청소년이 함께 어울리며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됐다.

 

공연을 즐긴 이유민(부곡중1) 학생은공연 내용이 내 얘기 같아 처음엔 눈물도 나고, 힘들다는 이유로 꿈을 포기하고 살았는데 이제 다시 꿈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장은이번 공연이 우리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이루는 소중한 기회가 됐으면 한다,“앞으로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