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책 속에서 길 찾기’ 백수연 작가와의 만남  
의왕시청소년수련관, 30일 문화의 날 행사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8.23 11:03 |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책 속에서 길 찾기라는 주제로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오는 30일 저녁 6시에 청소년수련관 3층 라온터에서 진행한다.

 

8월 문화의 날 행사 프로그램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괜찮아, 꿈이 있으면 길을 잃지 않아!’,‘My dream diary book’의 저자이자 현재 청소년지도사로 활동하고 있는 꿈샘 백수연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진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또한, 당일 참가자들의 사전질문을 받아 질문이 추첨되면 저자 사인이 담긴 책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진로의 참 의미 찾기, 꿈과 비전의 구체화, 인생 목표를 세우는 방법 등 청소년 시기의 골든타임을 지킬 수 있는 좋은 방법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민재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장은이번 행사는 의왕시 청소년들에게 꿈에 대한 방향성을 정립하고 나아가 미래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관련 참가신청서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uw1318.or.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팩스(031-477-8839), 이메일(uwyouth@naver.com) 또는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031-346-8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