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3년 제조창업패키지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 시행  
내달 11일까지 접수, 관내 제조 창업 분야 사업 활성화 기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3.08.10 20:06 |

의왕시 메이커 스페이스(시장 김성제)는 제조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예비·기 창업자 육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3 제조창업패키지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올 11월까지 의왕시에서 제조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에게 시제품 제작과 디자인 설계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성과 우수 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의왕시 창업지원공간 유니콘로드 입주 기회와 창업지원 프로그램 신청 시 가산점 부여 혜택도 제공된다.

 

모집 규모는 시제품 제작팀, 디자인 설계팀 총 2개 사로, 시제품 제작 또는 제품기획 및 디자인 설계가 필요한 예비창업자 및 창업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시행령 제4(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의 업종을 영위하고 있거나 영위하고자 하는 자(기업)는 제외된다. 신청 기간은 87일부터 911일까지며, 이메일(mecalab@kliodesign.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제품에 대한 기술이나 아이디어는 있지만 시제품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 기업에게 큰 도움이 될 사업이라며 지원 규모를 점차 늘려 많은 제조창업자가 의왕시에 정착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메이커 스페이스(031-426-8845~6)로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 부장]

  ⓒ수도권타임즈

◎ 사진 : 의왕시 제조창업패키지 포스터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