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연예 예술 발전 공로상' 수상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11.28 10:36 |

이재명 성남시장이 28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제19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지역 대중예술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연예 예술 발전 공로상'을 수상한다.

 

연예 예술 발전 공로상은 역대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대상' 수상자들이 심사위원으로 선정돼 뽑는 특별상이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성남문화예술제를 개최해 지역 대중예술을 확산하고, 문화예술인들의 창작 기반을 조성하는 등 예술인들의 활동 영역을 넓힌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이재명 성남시장은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당연히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 애써달라는 당부로 알고 지역예술발전을 이끌고 있는 예술 창작인들에게 발전기금 등을 지원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시상식’은 올해로 세 번째 성남시에서 열리고 있다.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은 국내 연예계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상으로, 22개 부문 80여명의 한국연예예술인들과 기관장 등에게 시상하며, 올해 대상은 가수 남일해 씨가 수상한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