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천 수정구청장..시민의 삶을 풍요롭게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11.26 23:14 |

수도권타임즈 창간 2주년을 맞이하여 23만 수정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윤기천 수정구청장   ⓒ수도권타임즈

그동안 올곧고 정직하고 소통하는 인터넷신문으로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역할을 해 오신 수도권타임즈 곽효선 발행인을 비롯한 가족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언론은 스마트폰의 보급과 인터넷이라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시민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공개적인 여론수렴이 가능해져 새로운 비전과 의제를 실시간으로 생산함과 동시에 소통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강조되는 주민자치시대에 걸맞게 수도권타임즈는 그동안 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공론의 장을 마련하고 신속·정확한 기사를 전하는 공정한 매체로 활동해오셨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수도권타임즈가 창간 2주년을 맞아 지방자치와 주민자치시대에 부응하는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자리매김하여 성남시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는 신문으로 성장하고 시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언론이 되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수도권타임즈 언론인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윤기천 수정구청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