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전 의장 허재안 의원..늘 깨어있는 대표언론으로 도약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11.26 23:09 |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 경기도의회 전 의장 허재안 의원   ⓒ수도권타임즈

미래를 향한 희망을 만들어가는 ‘수도권타임즈 창간 2주년’을 1,25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수도권타임즈는 그동안 생동감 넘치는 양질의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시민에게 알려줌으로써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시민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왔습니다.
 
특히 수도권타임즈가 지금까지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바른 소리, 정직, 소통’을 목표로 시민의 알권리를 먼저 생각하는 창간정신으로 지역사회에 올곧은 목소리를 담고자 노력해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 시대에 다양한 최첨단 지식의 경쟁력이 미래 국가 발전을 주도해나가고 있는 만큼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수도권타임즈는 우리 사회 전반에 대해 객관적인 시각을 정립해 지방자치시대에 걸맞은 참모습을 조명하고 독자와 함께 늘 깨어있는 대표 언론지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수도권타임즈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경기도의회 전 의장 허재안 의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