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의장 최윤길..시민과 희노애락 함께 하는 언론되길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11.25 14:07 |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서 온 수도권타임즈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성남시의회의장 최윤길   ⓒ수도권타임즈

아울러 창간 이후 한결같이 올곧은 신문, 정직한 신문, 소통하는 신문이 되고자 노력해 오신 수도권타임즈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1세기 인터넷 발달과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대중들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으며, 매체의 종류도 헤아릴 수 없을만큼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언론은 현장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발로뛰는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현장 중심의 언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창간 2주년을 맞아 지역 언론으로서 단순한 정보제공자에 머물것이 아니라 시민들 속에서 시민들과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언론, 지역 현안에 대한 시민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올바른 여론을 이끄는 지역사회의 주체로서 새롭게 도약하는 수도권타임즈가 되길 기대합니다.

 

끝으로 수도권타임즈의 창간 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성원과 사랑 속에 더욱 발전하는 수도권타임즈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 11. 29.

/성남시의회의장  최윤길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