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권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성남시지부장(부설 성남시장애인합창단장)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해 주길..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11.24 16:29 |

수도권타임즈 창간 2주년을 성남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 최창권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성남시지부장(부설 성남시장애인합창단장)   ⓒ수도권타임즈

수도권타임즈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언론의 사명을 꿋꿋하게 지켜온 신문이라 할 것입니다. 성남시의 정치적 상황, 사회 문화적 사건들을 촘촘하게 엮어온 보기드문 인터넷 신문이라 평가합니다.

 

그러나 다소 부족한 점도 엿보입니다. 인력 부족, 정보의 한계 등으로 현장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이 소홀히 되고 있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특히 독자들의 이해 폭을 증진시키기 위해 논단 기능, 칼럼, 해설 등의 오피니언 기능이 부족하다는 점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앞으로 수도권타임즈가 성남 지역사회에서 정론지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더욱 분발하시고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더욱이 현장에서 이뤄지는 따끈따끈한 기사가 실시간으로 보도되길 기대를 해봅니다.

 

특히, 세상에 편견을 허물고 함께 더불어 한걸음씩 나아가는 세상,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내년에는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치러집니다. 성남시민의 민의를 묻는 중요한 선거일 것입니다.수도권타임즈가 나서서 출마자들을 검증하고 알리는 일에 적극 힘써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이로써 성남시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창권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성남시지부장(부설 성남시장애인합창단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