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소통하는 신문, 올바른 여론 수렴하길'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3.11.20 14:24 |

祝   辭


 
국화향기 그윽한 가을의 끝자락에, 시민들에게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수도권타임즈 창간 2주년을 100만 성남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이재명 성남시장   ⓒ수도권타임즈

현대 사회에서 언론은 올바른 여론 수렴, 미래 지향적인 성숙한 비전 제시, 유익한 정보제공으로 시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진정한 주민자치를 이끌어 가야할 공익적 사명이 있습니다.


창간 2주년을 맞이한 수도권타임즈가 정치 경제 사회 문화계의 주요 소식은 물론, 지역 현안에 대한 생생한 뉴스와 알찬 정보를 전달하여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언론이 될 뿐만 아니라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독자의 올바른 판단에 도움을 주는 파수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수도권타임즈가 성남 시민들에게 새로운 지식을 전달하고 사회적 합의를 이끌어내는 소통의 가교가 되어 주시고, 시민 사회와 다양한 계층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여론의 대변자로서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언론사로 성장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수도권타임즈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곽효선 발행인을 비롯한 수도권타임즈 가족 여러분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 11. .

성남시장 이재명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