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어버이날 맞아 장한어버이 및 효행자 표창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1.05.08 09:18 |


서산시, 어버이날 맞아 장한어버이 및 효행자 표창


30명 표창 전달, 효도하는 서산, 함께 나누는 서산 만들기 앞장 -

 

서산시가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49회 어버이날을 맞아 장한어버이 15명 및 효행자 15명에게 표창패를 전달했다.

 

이 자리는 올해 코로나19로 어버이날 기념행사 취소 대신 자녀를 훌륭히 키워낸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를 전하고 경로 효친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표창 수상자와 가족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으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장한어버이 부문으로 자녀 양육은 물론 몸이 불편한 배우자와 연세 많은 시어머니를 보살펴온 성연면 이정숙 어르신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또한, 장애가 있는 아들을 정성껏 보살피며 모범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시키고 마을 일에 솔선수범하는 대산읍 김증하 어르신 등 14명이 시장 표창을 받았다.

 

효행자 부문으로는 베트남 국적자로 언어, 문화 차이를 넘어 연로하신 시부모를 지극정성 모시고 자녀 양육에도 최선을 다하는 석남동 호테이롱 씨 등 15명이 수상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효행 문화를 되새기기 위해 자릴 마련했다.”이번 수상을 귀감으로 가정의 소중함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장한어버이 및 효행자 표창 전달식 단체 사진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