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1총선, 공명선거 실천해요~!  
수정·중원·분당구선관위, 제19대 국선 공명선거 캠페인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3.21 10:09 |

성남시중원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시철)은 오는 4월 11일(수) 실시하는 제19대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성남시수정구·중원구·분당구선관위 공동으로 지역유권자들 대상으로 3월 19일부터 20일 이틀간 남한산성 입구와 야탑역 광장에서 돈 선거 없는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과 정책선거,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수도권타임즈

이번 공명선거 홍보캠페인에서 '대한민국 정치(인)에 바라는 희망사항'을 주민들이 자필로 적성했다.

 

"서민 위한 정치 꼭 약속 해 주세요. 머슴은 바라지 않고 진짜 일을 합시다."

 

"법 좀 잘 만들어주세요."

 

"주지도 말고 받지도 마세요."

 

"사교육비 절감할 수 있는 대책 마련 요망. 모두 잘 사는 나라 만들어주세요" 등 희망 및 요구사항이 다양했다.

 

이에 선관위는 주민들이 작성한 정치(인)에 대한 희망사항을 성남시 3개구 선관위에서 실시하는 매니페스토 실천협약식에서 각 후보자에게 전달하는 등 이번 국회의원선거가 유권자들이 희망하는 정책선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주민들에게 투표참여 서명운동을 실시하면서 4월 11일 선거일에 소중한 투표권 꼭 행사하기 바란다. 선거와 관련 금품 등을 주거나 받는 돈 선거 등 각종 선거범죄를 신고하면 최고 5억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불법선거행위를 보거나 들으시면 주저없이 신고전화 1390으로 적극적인 신고를 바란다고 캠페인을 벌였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