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방송인 김태균 초청‘제78회 서산아카데미’ 개최  
25일 오후 7시 서산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려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3.07.18 20:01 |

충남 서산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서산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방송인 김태균을 초청해78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강연을 맡은 김태균은 1994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SBS 영재 발굴단,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지친 당신을 위한 웃음 힐링쑈라는 주제로 오늘날 김태균을 있게 만든 선택, 가족, , 관심 총 4가지의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희망자는 별도의 예매나 신청 없이 서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 참석할 수 있다.

 

식전 공연으로는 서산 거점 활동 연주 단체인더블에스 솔리스트 앙상블이 연주하는 첼로, 바이올린, 더블베이스 등의 6중주가 준비돼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시민들이 유쾌한 강연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주체적 삶의 자세를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노영찬 부장]

 

  ⓒ수도권타임즈

사진 설명 : 78회 서산아카데미 홍보자료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