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높이는 봄맞이 채용박람회  
군포시 채용박람회,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려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3.07 10:41 |

군포시가 봄의 생동감을 한층 높일 채용박람회를 오는 17일 개최한다.

 

경기도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군포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열리며, 군포지역뿐만 아니라 인근 도시의 기업까지 포함해 총 25개 기업 관계자가 참여해 3시간 동안 인재를 찾을 예정이다.

 



참여 기업들의 상세 정보는 13일부터 시청 홈페이지(www.gunpo.go.kr) 게시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시 지역경제과(390-0616) 또는 군포일자리센터(397-0613)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구직 희망자는 사전에 별도의 신청을 할 필요가 없으며, 박람회 당일 이력서와 신분증 등을 지참해 현장을 방문하면 된다.

 

문영철 지역경제과장은 생동감 넘치는 봄에 구직자와 기업 모두에게 행운을 잡을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맞춤형 인재를 찾는 기업이나 일자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행사에서 관계기관들의 협력을 받아 이력서 작성 및 면접 클리닉 같은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연중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군포일자리센터 홈페이지(gyeonggi.work.go.kr/gunpo/main.do)를 참조하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