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운 시장, 일자리 창출 선도적 역할 당부  
8일,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한마음 교류의 장’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6.12.10 18:05 |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회장 송범호/이하 CEO연합회) 주관한마음 교류의 장이 지난 8(16:0021:00) 관내 한 외식업소(마벨리에)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올 한해 지역경제인들 간 만남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이필운 안양시장과 김대영 시의회 의장, 송범호 CEO연합회장을 비롯한 CEO연합회 회원 등 8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필운 시장은 인사말에서 내년에도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동반성장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보다 활발한 기업활동을 통해 일자리 창출 선도적 역할을 당부하고 제2의 안양부흥에도 기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장은 앞서 기업활동에 모범을 보인 2개 업체 대표(예일테크 이수일/명인랜드 서경호)에게 표창장을 수여해 격려했다. 아울러 송범호 회장으로부터는 기업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3백만원(증서)을 전달받아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CEO가 알아야 할 경제상식이란 주제의 세미나도 마련돼 참석한 기업인들의 공감을 불러 모았다.

관내 제조, 무역, 법무법인 등의 분야 중소기업대표들의 모임인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는 매년 말 이와 같은 자리를 마련해 기업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2012년부터는 1503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해 왔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