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제조기 가수 피터펀(김용희), 광명시 홍보대사로 위촉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9.04 10:38 |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오랫동안 봉사활동을 해온 가수 김용희(예명 피터펀)씨를 지난 1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용희 씨는 앞으로 2년 간 광명시의 문화와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사절단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각종 축제 및 행사에 참여하며, 시정 홍보와 이를 위한 홍보물 제작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김용희 씨는 “서민의 삶이 향기를 뿜어내는 광명, 이웃 간 정이 톡톡 묻어나는 광명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더불어 행복하길 바라는 시민의 뜻을 더욱 꽃피우고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김용희 씨는 오랫동안 지역에 많은 봉사 활동을 해 온 연예인으로서 구성진 노래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각종 행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광명의 보배”라며 “앞으로 광명시 위상과 브랜드 이미지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홍보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희 씨는 2009년 가수로 데뷔하여 『찍어주세요』등 앨범 6장을 냈으며 광명 희망나눔축제 등 각종 문화예술 행사에 출연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코미디언 ‘뽀식이’ 이용식 씨도 현재 광명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