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과 함께하는 미드나잇 풋볼캠프2’로 무더위 날려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8.28 20:37 |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안양시장 이필운)은 지난 26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FC안양과 함께하는 미드나잇 풋볼캠프2’를 개최했다.

 

이 날 캠프는 FC안양 선수단과 함께하는 축구교실과 콘서트, 그라운드 위 축구 물총싸움, 전문 MC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푸드트럭 등 학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다. 축구장이 여름 피서지로 변모해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려보냈다.

    



 

지난 12FC안양 유소년아카데미 회원을 대상으로 22팀이 참여했던 미드나잇 풋볼캠프는 이번에 안양시민으로 대상을 확대해 총 28팀이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1회에 이어 다시 한 번 참여한 가족, 증조할머니부터 증손녀까지 4대가 참여한 가족, 친구 가족과 함께 신청한 가족 등 다양한 가족들이 참여해 여름의 끝자락을 즐겼다.

 

캠프에 참여한 한 가족은아이들과 함께 뛰어 놀면서 가족 간에 서로 대화도 나누고 정말 신나는 하루였다며, 앞으로 있을 FC안양 홈경기에도 가족들과 경기장을 찾아 FC안양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이번 미드나잇 풋볼캠프 개최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구단도 한 층 성장했다,“다양한 이벤트와 팬들과의 스킨십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의 초석을 쌓겠다"고 말했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92() 오후 7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경남FC와 리그 28라운드를 치른다. FC안양은 이 날 경기에서 2017 시즌 최다 관중을 기록할 시 자동차 경품을 추첨하는 공약을 내놓았고 TV,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