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민을 욕보이고 명예를 실추시킨 윤석열후보 석고대죄하라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2.02.21 13:53 |


야탑유세에서 성남시민을 욕보이고, 명예를 실추시킨 윤석열


후보는 석고대죄 하라.

 

윤석열 후보가 217일 야탑유세에서 뱉은 수준이하의 연설에 대해 우리 성남시민의 명예가 실추되고, 3,000여 성남시 공직자를 무시하는 일이 발생하였다. 성남시민을 대표하는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도가 넘는 발언에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심정이다.

 

오직 선거만을 위해 아니면 말고 식으로 대장동, 백현동, 성남FC에 대해 일방적인 주장을 함으로써 우리 성남시민을 매도하고, 성남시 공직자, 성남시의회의 명예를 실추 시켰다.

 

윤석열이 주장하는 데로, 대장동개발사업 등 성남시 인. 허가 사업에 문제가 있었다면, 전국 모든 개발사업은 비리가 있다는 것인가? 본인들이 그렇게 해왔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재명도 그랬을 것이라고 판단하는 것은 아닌가?

 

. 허가 관련 모든 일들에 의혹이 있다면, 고발과 조사를 통해 명명백백히 밝혀야 할 것이지만, 현재까지 대장동관련 밝혀진 것은 전 국민의 힘 곽상도 국회의원 아들 50억 퇴직금, 국민의 힘 전신인 한나라당 최윤길 시의원은 어느 당 출신들인가?

 

윤석열 후보는 대답하라. 민간이익을 5,503억 원 공공으로 이익을 환수하여 성남시민에게 돌려준 이재명시장과, 12천억의 민간수익을 실현하고, 기반시설비용 1,124억 원 마져 공공에서 부담해준 부산 엘시티 사건은 윤석열 후보를 만든 국민의 힘 전신들이 아닌가?

 

성남FC는 성남시민이 주주로 있는 시민구단으로써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민구단이 광고, 후원이 없이 세금으로만 운영될 수 없음을 너무나 잘 알면서, 국민의 힘 성남시의원의 무차별적인 고발로 조사가 진행되었고, 이미 무혐의 처리가 된 사실이 명명백백한데, 성남FC를 선거에서 거론하는 것은 무슨 의도인가?

 

성남FC 의혹이 결국 무혐으로 밝혀졌지만, 이제 그 누구도 성남FC에 후원을 하려 하지 않고 있어 구단이 어려움에 처해 있는데 무책임한 발언은 하는 것인가? 의혹과 고발은 있고, 책임은 아무도지지 않는 정치가 국민의 힘 정신인가? 성남FC 창단 때부터 어떤 구실이라도 만들어 시민구단을 해체시키고자 하는 것이 국민의 힘 목적이 아니라고 할 수 있는가?

 

성남시장 8년 동안 전국 최고의 기업도시, 살기 좋은 도시, 복지도시로 만든 행정전문가 이재명대통령 후보를 깎아 내리는 행위를 즉시 중단하라.

 

윤석열은 이제 행정초보, 검찰권력, 보복정치, 반민주화, 독제정치 시도에서 손을 떼고, 먼저 무속의혹에 대해서 성남시민과 국민 앞에 사죄하고, 즉시 수많은 윤..장 비리 의혹에 대해 성실히 조사받기를 바란다.2022218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 일동.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