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동부새마을금고 본점 이웃돕기 온정 펼쳐  
백미 20kg 1,000포 (4,000만원 상당) 기탁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5.09.17 15:44 |
성남시 동부새마을금고 본점(이사장 김상현)에서는 2015년 중추절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우리의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자 백미 20kg 1,000포(40,000천원 상당)를 2015. 9. 17일(목) 오전 10시 지원 대상자 10여명과 이사장 및 임원이 함께 한 자리에서 전달했다.
 
» 성남동부새마을금고 본점 이웃돕기 온정 펼쳐   ⓒ수도권타임즈


» 성남동부새마을금고 본점 이웃돕기 온정 펼쳐   ⓒ수도권타임즈


성남시 동부새마을 금고에서는 해마다 명절이 되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백미 및 기타 성품을 꾸준히 기증하여 왔으며,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중원구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백미를 기증하게 되었으며, 통 큰 기부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왔다.

지원된 백미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 한부모 가정, 독거어르신, 소년소녀세대, 차상위계층 1천여 세대에 배분될 예정이다. 

성남동부새마을금고 김상현 이사장은 “해마다 명절이 되면 생활이 어려운 우리의 이웃을 돌아보고자 기부를 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부가 사회적 파장이 되어 기부문화 정착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우리의 이웃이 조금이나마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성남동부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기부활동을 펼쳐 기부문화 정착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