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도민안방, 광교·호매실 지구 출동  
2월부터 광교, 호매실지구 입주단지별로 순회방문 예정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1.29 20:58 |

본격 입주가 시작된 이후 각종 민원이 제기되고 있는 수원 광교와 호매실 택지지구에 경기도의 찾아가는 도민안방팀이 출동한다.

  ⓒ수도권타임즈

29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2월 1일부터 찾아가는 도민안방팀원으로 구성된 별도의 전담팀을 편성, 광교와 호매실 택지개발지구내 입주단지별로 집중 순회방문을 실시할 계획이다.

 

광교와 호매실 택지개발지구는 최근 입주세대가 늘면서 기반시설, 아파트 하자보수, 교통 불편 등 주민민원이 증가하는 곳으로 도는 찾아가는 도민안방팀을 통해 주민들의 불편민원을 중점 처리하고 사후관리, 사업안내, 각종 정보 제공 등의 역할을 펼칠 예정이다.

 

도는 보다 적극적이고 신속한 문제해결을 위해 도민안방팀과 경기도시공사, 한국토지주택공사, 시공업체 등 관련기관도 공동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서강호 경기도 자치행정과장은 “찾아가는 도민안방팀이 직접 현장에 나가는 만큼 생활에 바쁜 입주민들의 불편사항 접수가 좀 더 편해질 것”이라며 “택지관련 민원뿐 아니라 복지, 일자리 등 다양한 민원도 해결해 입주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찾아가는 도민안방 방문일정은 경기도 홈페이지 도민안방 코너에서 볼 수 있다. /자치행정과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