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콘텐츠 기업' 다 모이세요  
경기콘텐츠진흥원, 도내 콘텐츠기업 대상 연말총회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12.21 13:09 |

경기콘텐츠진흥원은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 연말총회’를 2012년 12월 21일 (금)에 안양 호계동 스마트콘텐츠밸리 내 콘텐츠창조마당 비즈스퀘어에서 ‘Fun, Smart, Communicative 스마트콘텐츠의 미래’란 주제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 도내 콘텐츠기업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1, 2부로 구성되며, 각각 ▶ 2013년도 콘텐츠 산업 전망을 위한 전문가 강연 및 토론 ▶ 기업간 비즈니스 미팅 및 네트워킹의 순서로 진행될 계획이다.


강사로 나선 음악평론가 임진모 한국저작권위원회 의원은 ‘싸이의 강남스타일로 보는 대중 문화콘텐츠’라는 주제를 통해 한류 콘텐츠의 현황을 발제하며, 서강대학교 현대인 교수는 ‘2013년 스마트콘텐츠 산업 방향성 및 콘텐츠 기업의 미래’라는 제목으로 산업전망에 따른 비즈니스 방안을 강연하고, 참석자들과의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는 경기도 내 콘텐츠 기업 간 정보 공유 및 협업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경기도가 지난 2009년 조직하였으며, 회원사를 대상으로 정기 포럼, 세미나, 회원사 총회 등이 연중 개최되고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본 총회는 2013년의 콘텐츠 산업 전망을 공유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좋은 장이 될 것”라며, “진흥원은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 대응키 위해 협의회를 통한 정보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con.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사전등록 및 전화연락(031-340-8035)을 통해 가능하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