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금슬 더 좋아졌어요..희망길벗 심리건강 아카데미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12.10 14:39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정정택) 경륜경정사업본부의 희망길벗이 2012년 마지막 심리건강 아카데미(6차)를 개최했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올해 1회부터 5회까지 본 행사에 참여했던 기존 참가자를 대상으로 총18쌍의 부부가 참가한 가운데 2012년 아카데미를 마무리하는 행사를 8일(토) 올림픽공원 파크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강북삼성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신영철 교수가 중독 예방과 스트레스 다스리기 등에 관한 강의를 했고 과몰입 극복 체험담 발표 등의 행사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었다.

 

4월부터 다섯 차례 개최한 이 프로그램에 모두 103명(2011년 94명)의 경륜경정 고객과 그 가족이 참여해 부부간의 금슬을 찾고, 가족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희망길벗은 사행성 게임에 과몰입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항상 열려있으며 심리건강 아카데미는 1박2일간 집중적인 참여와 학습으로 치유 효과가 매우 높고 참여하신 분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앞으로도 건전화와 관련한 다양하고 효과적인 사업을 펼쳐 건강하고 건전한 여가생활문화 정착에 노력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건전화를 약속했다. /곽효선 기자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