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만나요!” 태안 신두리서 모래조각 체험교실 개최  
7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신두리 해수욕장서 진행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3.07.10 23:53 |

국내 최대 해안사구가 위치한 충남 태안군 원북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래조각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군은 오는 715일부터 9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30분부터 원북면 신두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전문 모래조각가가 강사로 참여하는 모래조각 체험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래조각 체험교실은 신두리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모래조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모래조각가의 노하우를 직접 보고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모래조각 체험교실에 앞서 1130분부터 1230분까지는 밴드와 DJ 등 다양한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버스킹 공연도 함께 진행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매회 15(70명 내외)의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온라인 접수 페이지(https://linktr.ee/ohrock)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인원 미달 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체험 사전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041-670-2766)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모래조각 체험교실은 태안이 자랑하는 관광 콘텐츠를 활용해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이라며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노영찬 부장]

 

  ⓒ수도권타임즈

<사진설명> 모래조각 체험교실 포스터.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