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따복하우스추진단 신설’등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 단행  
따복하우스 건설 본격화를 위한 전담조직 강화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1.12 10:50 |

경기도시공사가 따복하우스추진단을 신설하는 등 조직개편 및 인사를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은 따복하우스, 경기융합타운, 신규사업추진 등 경기도 정책사업 추진을 위한 조직 확충에 주안점을 두었다.






수원 광교신도시 등 약 40개 지구 1만호를 추진하기 위해 사장 직속으로 따복하우스추진단을 신설하고 따복하우스 기획부, 육아1·2·3부, 청년부, 실버부를 두었다.


또한, 경기도청, 도의회를 년내 조속히 착공하기 위해 융합타운기획부 및 도청사건립부를 신설하고 신규사업 본격 추진에 따른 안양발전지원단, 판교사업단 등 현장조직을 강화했다. 


안양발전지원단은 안양 인덕원·관양고 주변 도시개발, 냉천 도시재생 등을 담당하고, 판교사업단은 판교 제로시티 사업 본격화를 현장에서 진두 지휘하여 지역발전을 이끈다.


그 밖에도 시설지원처와 환경에너지부를 신설하여 시설 및 환경·에너지업무를 총괄한다.


한편, 공사는 이번 조직개편 후속으로 2017년 정기인사를 9일 단행했다.


금번 인사는 넥스트한류월드, K-디자인빌리지 등 북부지역 사업 수행, 따복하우스 및 판교제로시티 등 도정책사업 수행 등을 위한 최적임자 배치에 초점이 맞춰졌다.  


최금식 사장은 “이번 정기인사는 조직 내 일하는 분위기 조성과 업무역량에 중점을 둬 배치하였으며, 경기도 정책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였으며, 전반적으로 상식과 순리에 부응하는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