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입점 한국와인 홍보·판매에 주력  
광명시 ‘2017 스위트 코리아’에 ‘광명동굴 와이너리’ 특별관 6개 부스 설치·운영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2.27 09:57 |

광명시는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에서 판매중인 국산와인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판매에 나섰다.

 

광명시는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23일부터 4일간 열린 ‘2017 스위트 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해 광명동굴에서 판매하는 한국와인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광명시는 이 행사에 ‘광명동굴 와이너리’ 특별관을 조성해 충북 영동 도란원, 영동미래농업, 컨츄리 와이너리 등 5개 한국와인 양조업체와 공동으로 부스를 설치하고, 전시장을 찾은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국와인을 소개했다.

 

와인 한 방울 나지 않는 광명시는 와인을 생산하는 전국 27개 지자체와 업무협약을 통해 광명동굴에서 한국와인 170여 종을 판매하며 한국와인 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총 4만3천여 병의 국산와인이 광명동굴에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판매됐다.

 

‘2017 스위트 코리아’는 성장하는 디저트 및 팬시푸드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소개하는 전문전시회로 디저트와 식음료 관련 7개 분야에 350여개 업체의 700여개 전시 부스가 설치돼 바이어들과 참관객 6만여 명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