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서산 어린이가족 한마당’ 우천 속 성료  
4년만에 개최 된 어린이날 행사 7천여명 찾아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3.05.05 20:09 |

충남 서산시가 지난 5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서산 어린이가족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 사회자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충남태권도시범단, 사이언스매직쇼, 도전! 서산 어린이스타, 스피드댄스팀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개막식에는 이완섭 시장, 성일종 국회의원, 이완택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7000여 명이 참석해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체험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52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진행된 모범 어린이 표창 대상자 27명의 명단과 봉사 후원단체의 플래카드도 함께 전시됐다.

 

시는 비 예보 속에서 안전한 행사를 치르기 위해 서산시민체육관으로 장소를 변경하고 경찰, 소방, 전기, 가스 등 관계자의 사전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에 대비했다.

 

체험 도구를 받은 어린이는 비가 와서 속상했는데 여러 가지 선물도 받고 멋진 공연도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밌고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완섭 시장은 우천에도 4년 만에 개최된 서산 어린이가족 한마당 행사를 찾아와 준 어린이와 가족분들에게 감사하다내년에는 우리의 미래인 서산의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마음껏 뛰어놀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부장]

 

  ⓒ수도권타임즈

사진 설명 :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서산시 어린이가족 한마당이 열리고 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