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기탁 이어져 ‘훈훈’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8.12.29 13:40 |


태안군,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 기탁 이어져 훈훈


-태안군 불교사암연합회, 태안경찰서 시민경찰, 태안군 기업인협의회 성금 및 장학금 기탁-

 

태안군에 지역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성금 및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군에 따르면 태안군 불교사암연합회(회장 공덕사 혜연스님)는 지난 27일 가세로 군수와 연합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기탁식을 갖고 500만 원을 군에 기탁했다.

 

태안군 불교사암연합회는 지난 4년 간 총 1800여 만 원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혜연스님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번 기탁을 실시하게 됐다우리 이웃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8일에는 태안경찰서 시민경찰1(회장 최규만)가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태안경찰서 시민경찰1기는 태안의 치안을 위해 경찰들과 함께 활동하는 민간단체로 올해 최초로 시행하며, 관련 교육을 이수하고 내년부터 선도활동 및 야간순찰 등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같은날 태안군 기업인협의회(회장 강성윤)군수 집무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갖고 500만 원을 ()태안군사랑장학회에 기탁했다.

 

강성윤 회장은 태안 학생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태안군 불교사암연합회 기탁 모습    


노영찬 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