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만안구,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 실력 뽐내. 대상은 안양3동 사물놀이반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9.14 12:43 |

안양시 만안구(구청장 이강호)13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제5회 만안구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작품발표회에서는 동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반 중 우수한 1반씩을 선정해 총 14개 반이 경연에 나섰다.

안양1동 통기타반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석수1동 고전무용반과 안양8동 풍물반 등의 특별공연이 이어져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서예, 동양화, 꽃꽂이 등의 출품작은 사전 신청을 받아 10개 동 56점의 작품이 수리홀 로비에 전시됐다.

이와 함께 수강생들의 재능기부로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안양2쿠키랑 종이접기반은 소원팔찌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화분 만들기, 차량 방향제 만들기 등을 진행했으며, 석수2서예반은 가훈과 좋은 글 써주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발표회 결과 대상은 안양3동 사물놀이반, 최우수상은 안양6동 통기타반, 우수상은 석수2동 한국무용반, 안양9동 하모니카반, 장려상은 안양7동 노래교실반, 안양1동 다이어트댄스반이 차지했다.

그 외 행복상은 안양5동 차밍댄스반, 석수3동 풍물놀이반, 협동상은 박달2동 요가반, 안양9동 풍물놀이반, 인기상은 박달1동 차밍라인댄스반, 석수1동 고전무용반, 화합상은 안양2동 통기타반, 안양4동 힐링라인댄스반이 수상했다.

이강호 만안구청장은 동 주민자치센터별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간 배운 실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주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매년 발표회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