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행복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6.06 13:07 |

광명시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와 새마을협의회는 지난 5월19일 개최된 제7회 어울림 폭포수 축제 행복나눔장터 판매수익금 165만4천원을 1일 철2사랑회(회장 최종구)에 전달했다.

 

최종구 철2사랑회 회장은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에서 나눔장터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145만4천원과 새마을부녀회 먹거리장터 운영으로 발생된 수익금 20만원을 철2사랑회 기금으로 마련해줘 고맙다”며 “보다 살기 좋은 철산2동이 되도록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겠다”고 말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주민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생활에 필요한 물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좋았다”며 “무엇보다도 작지만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철산2동 누리복지협의체 이정환 위원장과 새마을협의회 백금춘회장은 “좋은 일을 위한 행사라 주민들의 참여가 높았고, 모두가 함께 참여해 모은 수익금으로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이러한 나눔장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병기 철산2동장은 “행복나눔장터 운영에 참여해준 누리복지협의체 위원들과 새마을단체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행복나눔장터를 적극 지원해 관내 소외계층 돕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