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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는 민원담당 공무원 6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사무처리 담당자 교육’을 지난 19일 상황실에서 실시했다.
교육이 끝난 후 민원 담당 공무원들은 “민원처리과정 전반을 이해하게 되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차후 지속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것을 희망했다.
변효성 감사담당관은 “앞으로 신규공직자의 임명과 인사이동으로 새로운 민원담당자 발생 시 ‘민원처리 담당자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며 ”교육생 모두가 시민이 감동하는 명품도시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 같은 노력으로 광주시는 지난 3년간 “민원처리 지연 제로화”를 달성했고 높은 수준의 민원처리 단축률을 유지하고 있다. /수도권타임즈-김종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