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도서관, 4월 도서관 주간 행사 풍성  
도서관으로 행복한 봄나들이 오세요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4.04.09 14:15 |

광주시립도서관에서는 제50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도서관! 세상과의 평생 소통, 미래와의 설레는 동행’ 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수도권타임즈


  ⓒ수도권타임즈

도서관은 서로 다른 동화작가와 그림작가를 만날 수 있는 ‘4인 4색 작가와 함께하는 책공감 하루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일에는 오포도서관에서 한선현 작가특강 “내맘대로 조각가”을 비롯, 초월도서관에서 권혁도 작가특강 “ 세밀화로 만나는 생태이야기”, 13일에는 곤지암도서관에서 이송현주 작가특강 “도토리 삼형제의 안녕하세요.”, 19일에는 이영경 작가특강 “우리모두 소중해, 아씨방 일곱 동무와 함께하는 이야기보따리”가 진행된다.

 

작가들과 함께 여러 가지 체험활동을 해봄으로써 책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관련 작가에 대해 집중적으로 탐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가족과 함께 책도 읽고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우리가족 행복통신-가족독서신문만들기 스토리텔링과 동화로 배우고 맛으로 느끼는 책도락 여행 북박스 및 수첩제작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대출이용자들에게 권장도서목록 배부, 연체자 특별사면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행사, 도서 및 원화 전시회 등 책에 대한 이야기로 4월 한 달 책향기를 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문영남 도서관장은 “제50회 도서관주간 행사가 도서관의 가치와 중요성을 널리 알려 도서관 이용을 도모하는 홍보의 장으로 활용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ib.gjcity.go.kr)이나 전화(760-5677)로 문의하면 된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