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서산시장 “민선7기 성공적 마무리, 민선8기 희망찬 출범”  
민선8기 출범 위한 적극적 지원 당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2.06.12 09:33 |

맹정호 서산시장이 8민선7기를 성공적으로 완성하고, 민선8기의 희망찬 출범을 위해 차질 없이 준비해 달라고 말했다.

 

맹 시장은 이날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지휘부를 향해 민선8기 출범을 위한 행·재정 등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6.1 지방선거 복귀 후 처음 열린 간부회의에서 다가올 변화에 신속하게 적응하고 빈틈없는 행정을 당부한 셈이다.

 

맹 시장은 이어 “6월 말까지 민선7기 마무리에 주력하고 주요 업무는 보고 단계부터 차질 없이 부시장 중심으로 추진해달라고 강조했다.

 

특히, “인계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민선8기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미진했던 사업을 점검 및 정리해 나가도록 해달라고 했다.

 

또한, 최근 가뭄으로 인한 농가 어려움에 비상 대책을 마련하고 사전 대비 태세를 공고히 할 것과 폭염에 따른 시민의 안전과 건강 확보에도 각별히 신경 써 줄 것을 당부했다.

 

코로나19 및 재해, 선거 업무 등으로 노력해준 공무원 가족의 노고에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끝으로 맹 시장은 지난 4시민이란 가치 속에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해 왔다앞으로 더 큰 서산을 위해 모두가 중단없는 적극적인 행정에 나서 달라고 말했다.


  ⓒ수도권타임즈

사진 설명 : 맹정호 서산시장이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민선8기 차질없는 출범을 위한 지원을 당부하는 모습 [노영찬 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