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1동 수진1 수진2 언덕길 동서 도로 확장!  
주민들의 교통약자 편익 증진과 지역 발전에 획기적 기여하는 정책 추진할 터!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4.04.15 18:11 |

존경하는 100만 시민 여러분!


신흥1동 수진 1동 수진2동 시의원 예비후보 이덕수입니다.


제 지역구는 성남을 떠올리는 언덕길과 구릉지로 이뤄진 대표적 지역입니다.


그리고 서민과 저소득층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본 의원은 새벽부터 일터로 나갔다가 저녁 늦게 지친 몸을 이끌고 등산하듯 10여분을 올라 귀가하는 주민들을 보고 가슴이 아려왔습니다.

 

높은 곳에 사는 주민일수록 저소득층 밀집 지역일수록 이분들에게 필요한 건 교통편익 제공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제1정책으로 언덕길 관통 동서도로를 확장하고 마을버스를 모란고개까지 연결하는 구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흥일동 구)시청고개 정상 타워모텔~팔각정~수진성당 성체유치원 뒤 ~수정초 담장밑~모란고개~모란역~태평역을 순환하는 마을버스(약10분 간격 교차 운행)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방법으로는 현행도로를 유지하고 길가의 20평 분양지를 한 채식 매입하면 약17m도로가 나와 교행이 가능하고 설계에 따라 녹색 공간도 만들 수 있습니다.


재원은 많이 투입될 것 같지만 한동(약 30호)당 약100억~150억이면 충분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이 언덕길 관통 도로는 단계별로 신흥3동 언덕~신흥2동 언덕~산성동 중턱을 관통~남한산성순환로에 붙인다면 성남의 지도가 바꿀 수 있고 가로정비 주택사업(일명 블록형 개발)에 초석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저 이덕수는 실질적으로 주민 피부에 와 닿는 생활 밀착형 정책으로 주민에게 다가서고 심판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해내서 서민과 교통약자의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눈물 닥아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상상해 보십시오!
동서 도로 확장된 마을 모습을...
마을버스가 다니는 모습을!

  ⓒ수도권타임즈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