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시설관리공단 '고객섬김 경영' 서약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6.25 17:03 |

성남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상락)은 25일 탄천운동장 이벤트 홀에서 고객 중심의 공단경영개선을 위한‘2012 고객섬김 서약식 및 서비스 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이상락 공단 이사장을 비롯 현장직원 포함 임직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 고객에 대한 의식 재정립과 고객섬김 경영체계구축을 위해 결의했다. 또 참석자들은 고객섬김 서약서를 작성, 시민생활의 편의와 복리증진 실현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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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서약결의내용으로는 ▶고객섬김 3대 전략 선정 ▶고객섬김을 위한 7대 근무자세 확립 ▶고객섬김 실천과제 선정 등 고객섬김 경영체계 정착의 관한 사항이다.

 

한편 공단은 향후 경영환경에 맞는 CS 중장기계획과 부서별 고객섬김 특색 사업을 통해 고객중심의 공단 운영체제와 더불어 본격적인 CS경영체제를 조기에 확립한다는 계획이다.

 

공단 이 사장은 "고객중심의 의식개혁과 현장 실천을 제고해 올 한 해를 고객섬김 경영 원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수도권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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