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시설관리공단, 율목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어린이날 맞이 체육시설 무료 개방도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4.27 14:42 |

안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정택)이 지난 26일 율목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석)에서 복지분야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은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사회공헌사업에 직원들의 자원봉사를 지원하고 복지관 내 시설관리에 대한 기술적 자문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복지관 측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문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를 공단과 교류하여 공단 체육 강습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로 했다.

 

공단은 자원봉사센터, 난치병 아동돕기 운동본부, 노인회지회, 노인종합복지관, 사랑의 집수리 등 다수의 사회복지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였으며, 이러한 지원 협약을 바탕으로 정기적 집수리 봉사,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경로당 안전점검, 난치병 아동 체육재활 지원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여 산하기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윤정택 안양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각 기관이 가진 특성과 장점을 융합하고 교류하여 안양시의 복지를 발전시키고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인문도시 조성을 통해 제2의 안양 부흥을 함께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협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양시시설관리공단은 5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체육시설 무료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료 이용가능 시설은 종합운동장 실내수영장과 호계체육관 볼링장, 탁구장, 배드민턴장이며, 어린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은 두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특별 무료강습도 진행한다. 수영장에서는 오후 2시부터 어린이 생존수영을 배우고 심폐소생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호계체육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60분간 볼링강습을 받을 수 있다

윤정택 안양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어린이날 체육시설 무료개방 및 강습을 통해 안양시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여가선용의 기회와 추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함께 무료 개방했던 실내빙상장은 5~7월간 시설개선을 위한 보수공사를 실시하는 관계로 올해에는 제외됐으며, 자세한 이용안내는 안양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nsi.or.kr) 알림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