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충청남도 제31회 지적세미나 2년 연속 최우수 수상 쾌거  
지적업무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로 높은 평가 얻어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3.05.05 19:42 |

충남 서산시는 지난 2일 충남도서관에서 열린 충청남도 제31회 지적발전연구과제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충청남도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적재조사 업무의 효율화 방안 연속지적도 등 정비를 통한 지적행정 효율성 제고 등 다양한 과제에 대해 심사가 진행됐다.

 

시는 최가연 주무관이 바른 땅을 활용한 다자간 업무공유플랫폼 구축방안을 발표해 최우수상을 받았다.

 

해당 과제는 시스템을 활용해 서산시, 지적측량수행자, 토지소유자 등 다자간 소통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토대로 불필요한 행정절차를 간소화하고 신속한 지적재조사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심사위원들은 실시간 양방향 소통으로 행정효율성을 증대하고 국민 편의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조주형 토지관리과장은 토지관리 행정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시켜 시민이 만족하는 지적행정서비스 구현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부장]

 

  ⓒ수도권타임즈

사진 설명 : 지난 2일 충남도서관에서 열린 충청남도 제31회 지적발전연구과제 발표대회에서 서산시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