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복군 30주년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출범!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9.02.26 09:17 |


태안군, ‘복군 30주년 기념행사추진위원회 출범!


-5대 분과 41명 위촉, 군민 화합 및 성공 개최 도모-

 

태안군이 복군 30주년 기념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군민과 함께하는 행사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군은 지난 2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군 관계자, 추진위원회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군 30주년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구성 및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위촉식은 51일 전후로 개최될 복군 30주년 기념행사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각 분야별로 체계적인 준비에 나서기 위한 것으로, 이날 위촉식에는 기획조정 분과 등에 총 41명의 위원이 위촉됐다.

 

복군 30주년 기념행사 추진위원회복군 30주년 행사 자문 및 기본계획 확정 행사 홍보 및 지원 행사 종료 후 종합평가 기타 현안·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협의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군은 이번 위촉식을 시작으로, 3월에 있을 2차 추진위원회에서 기본계획과 분과별 분담 사업에 대해 심사하고, 4월 중 최종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군민이 함께하는 복군 30주년 기념행사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가세로 태안군수는 올해 복군 30주년을 맞아 태안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고 새태안 건설을 위한 미래비전을 군민과 함께 만들고 선포해 군민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로 만들 계획이라며 “ ‘서른 살 청년 태안더 잘사는 새태안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태안군은 지난 2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군 관계자, 추진위원회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군 30주년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구성 및 위촉식을 가졌다. 사진은 복군 30주년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구성 및 위촉식모습.  노영찬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