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콘텐츠사업 프로젝트 공모  
12개 업체 선정… 업체 당 5억원 이내 특례 보증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5.06 15:46 |

경기도(도지사 김문수)는 콘텐츠기업의 창의적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콘텐츠 사업 프로젝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25일까지이며, 모집대상은 게임, 앱, 만화,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 분야이다.

 

참가자격은 성남, 고양, 부천, 안양시에 소재하고 있거나 해당 시로 이전을 계획하고 있는 콘텐츠기업으로, 1,2차 심사를 거쳐 총 12개 업체를 선정해 업체당 5억원 이내의 특례보증을 지원하고 도지사 표창을 실시한다.

 

선정된 업체에 대해서는 특례보증 지원뿐만 아니라 경기콘텐츠진흥원을 통해 계획된 각종 지원사업의 가점도 부여된다. 공모전은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주관하며, 세부내용은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콘텐츠기업 전용 특례보증 지원사업은 콘텐츠기업을 대상으로 사업계획 평가를 통해 특례보증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례보증 지원은 업체당 5억원 이내에서 총 500억원을 지원할 계획이고, 2010년부터 시행된 특례보증제도를 통해 60개 기업이 대출보증을 지원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콘텐츠기업의 창의적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과 우수한 콘텐츠 기업을 도내로 유치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산업진흥팀(032-623-8071, 홍대웅 매니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