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청 사격팀, 2022 대한사격연맹 ‘최우수단체상’ 수상  
우수지도자상에 박신영 감독, 최우수선수상에 이은서 선수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23.02.05 18:34 |

충남 서산시청 사격팀이 지난 30‘2022 대한사격연맹 정기포상에서 최우수단체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전국 최강 사격팀임을 입증했다.

 

시에 따르면 2022 대한사격연맹 정기포상은 연맹 소속팀 지도자 및 선수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클럽(서울 중구 세종대로 124)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에서 서산시청 사격팀은 최우수단체상 외에도 우수지도자상에 박신영 감독, 최우수선수상에 이은서 선수, 장려상에 박해미 선수가 선정돼 총 4개의 상을 받았다.

 

최우수단체상은 지난해 열린 경기의 세부 종목에서 제일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에게 주어지며, 최우수선수상은 해당 종목 중 합산점수가 제일 높은 선수 1인에게 주어진다.

 

2022년은 서산시청 사격팀이 최고의 기량을 펼친 한 해로 평가받는다.

 

국가대표에 6명이 선발되고,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총 84개의 메달을 따내며 시 스포츠 위상을 한껏 올렸다.

 

박신영 서산시청 사격팀 감독은 선수들이 열심히 해 줘서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은 것 같다“2023년에도 좋은 성과를 내서 서산시의 이름을 더욱 알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늘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는 사격팀이 자랑스럽다우리 서산시청 사격팀이 올 한 해도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수도권타임즈

사진 설명 : 우수지도자상 박신영 감독(), 최우수상 이은서 선수() [노영찬 부장]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