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명 축구선수가 한자리에 '볼거리'  
16~18일 시의회 로비 '축구스타 용품 사인 전시회'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4.01.17 13:56 |

올 시즌 K-리그에 참여하는 성남시민프로축구단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모처럼 보기드믄 축구관련 용품들의 전시회가 펼쳐진다.

 

박지성, 이청룡, 기성룡, 호날두, 베컴 등 해외 유명 축구선수들과 정성룡, 김남일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는 물론 K-리그의 인기 스타들의 유니폼과 사인볼 그리고 축구화, 캐리커쳐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수도권타임즈

  ⓒ수도권타임즈

대한민국태극기선양회가 주최하고 성남시, 성남시의회가 후원하는 ‘축구스타 용품 사인 전시회’가 오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사흘간 성남시의회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 나오는 축구용품들은 전 성남시청 육상팀 소속으로 멀리뛰기와 세단뛰기 국가대표를 11년 동안 역임하고 성남일화에서 마케팅 팀장을 지낸 박민수 씨가 소장한 것이다.

 

박민수 씨는 올 여름 지구촌을 달굴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10년이 넘도록 모은 유명 축구스타들의 유니폼 및 축구화 등 진귀한 물품들을 한자리에서 모아 시민들에게 감동의 순간을 제공하면서 성남시민구단 출범과 함께 축구 붐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전시회는 여수동 성남시청 옆 성남시의회 1층 로비에서 열리며 축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