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소방서, 소화기 기증 업무협약 체결  
재난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4.07.30 16:58 |

성남소방서(서장 정경남)와 산성동복지회관이 30일 성남소방서 2층 회의실에서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도권타임즈


  ⓒ수도권타임즈

이번 협약식에서는 양 기관이 공동의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활동으로 취약지역에 안전컨설팅 제공을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협약에 따라 성남소방서와 산성복지회관은 /기초소방시설 보급 /소방안전교육 점검 / 안전복지 및 생활봉사 지원 등 지역사회 내 인명 및 재산피해 최소화를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또한,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 소재 (주)두두월드에서 기초생활수급자 등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보급용 분말소화기 200대를 기증했다.


소화기를 기증한 (주)두두월드는 주방용품 판매업체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한 회사이다.

 

정경남 소방서장은 “(주)두두월드의 사회공헌 노력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이번 협약 체결로 관내 화재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성남소방서는 기증받은 소화기를 관내 화재취약가구 보급 및 화재없는 안전마을 조성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