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크 농특산물 전용관 성남에 개관  
G마크 농특산물 전용관 성남에 개관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2.06.10 14:30 |

G마크 농특산물 전용관이 성남에 문을 열었다. 경기도와 성남시, 경기농림진흥재단은 9일 성남 농협유통센터에서 G마크관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수도권타임즈

성남 G마크 농특산물 전용관은 지난 2008년 수원, 2010년 고양에 이어 세 번째로 설치되는 G마크 전용관으로 G마크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판로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농협성남유통센터는 오리 수지 분당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사통팔달 지역이며 성남 용인 수원지역 주민들이 주로 찾는 대형 유통매장이다. G마크 농특산물 전용관은 80㎡(24평) 규모이며,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농특산물, 친환경농산물, 품질인증농산물 등 도내에서 생산되는 50여개 품목을 입점시켜 365일 상설 전시 판매하게 된다.

 

김성렬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수원과 고양에 이어 성남에도 G마크관을 개설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우수한 경기농산물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천동현 경기도 농림수산위원회 위원장은 축사에서 “FTA 등 시장개방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G마크 농식품 등 우수한 우리 농산물 판로확대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며, 우리 농산물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이날 개관식은 인기개그맨 김한석씨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G마크 토마토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반짝 세일즈도 실시되어 많은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경기도는 개관기념 고객 사은행사로 지난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당일 일정금액 이상 G마크 경기농산물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으로 G마크 농식품을 증정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G마크 경기농산물 구매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행사를 통해 한우선물세트와 G마크 경기미를 증정했다.  

한편 경기도와 경기농림진흥재단은 경인지방우정청과 손을 잡고 우체국쇼핑몰 내에 G마크관을 설치, 지난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판행사를 펼치는 등 연중 특판전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G마크를 유명 온라인 마켓으로의 진출 확장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수도권타임즈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