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과천 미용지부 회원들의 미용서비스 봉사 약속  
20일 의왕‧과천 미용지부 정기총회․세미나, 의왕경찰서에 미용봉사 전용 미용실 개설
수도권타임즈(www.sntimes.kr)   
수도권타임즈 | 2017.04.20 18:01 |

의왕과천 미용업지부는 20일 오전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2016년을 결산하고 2017년 사업을 알차게 꾸려 나가기 위한 제2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소외계층의 미용봉사 및 지부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소에 대한 의왕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회원들은 행사 이후 새로운 미용기술을 소개하는 미용기술 세미나에 참석했고, 선진 미용기법 도입 등 미용기술을 공유하는 등 미용업소 상호 발전을 위한 방안도 논의했다.

 

의왕과천 미용업지부는 행복나눔 미용봉사단을 만들어 2016년 한 해 동안 지체장애인 협회, 양로원 등 7개 기관에 매월 미용서비스 무료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담그기 행사도 실시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있다. 올해 들어서는 더 나은 봉사활동을 위해 신축되는 의왕경찰서 청사 내에 미용봉사 전용 미용실을 열 계획이다.

 

장금자 의왕과천 미용업지부장은 우리 지부는 세련된 미용기술을 도입하는 등 시민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올해도 봉사를 더 활성화하고 10월에 개최되는 백운예술제에서 더 성대한 헤어쇼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06 www.sntimes.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